여기까지 제가 느꼈던 것들만 적은건데 후기들 보면은 다 다르더라고요. 뭐 업소마다 다를 순 있는데 강남같은 곳 아니면 제 후기가 거의 현실인거 같아요.



이런데를 얘기할려고 했던건 아니고.. 지금부터 마이너와 메이저에 대해 알려주겠다

"과도한 감정 교류를 바라는 사람들을 우리 용어로 '로진(로맨스 진상)'이라 한다"며

청소년보호정책

큰 업소가 아니면 선수들은 대부분 지각비와 결근비 등의 벌금제도가 있다. 손님층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바 고객들이 과거보다 젊어지면서 접대부를 희망하는 남성도 다양해지고 있다. 

하우스보틀이 경월(소주), 브랜디 라 적혀있는데 이게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기본 드링크이다. 이걸 우롱차, 탄산수 등에 타서 마실 수 있다.

야구로 비유하면  부산이 일본프로야구, 대구는 한국프로야구 정도로 급을 나눌 수 있겠다

별 븅신같은 보도애들 보고 "저정도 사이즈만 나와도 먹히는구나" 하는 착각은 버리시길. 여자들도 눈이 있다.

호빠는 특별한 장소이므로, 방문 시 적절한 복장이 중요합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복장은 좋은 인상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⑤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호스트가 무조건 술을 잘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의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왠지 모르게 돔 페리뇽이라는 샴페인이 인기가 좋다. 일본 만화에서는 부유한 물건의 상징으로 돔 페리뇽이 단골처럼 호스트바 등장하며, 실제로도 상당히 고가를 자랑하는 술이다.

버블경제 시기 막대한 돈을 끌어모은 고급 클럽의 유흥업 여성들은 호스트클럽에와서, 마찬가지로 막대한 돈을 사용했기 때문에, 당시의 호스트클럽은 이른바 유흥업에 흐르는 돈의 종착지와도 같은 역할을 맡고있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여기까지 제가 느꼈던 것들만 적은건데 후기들 보면은 다 다르더라고요. 뭐 업소마다 다를 순 있는데 강남같은 곳 아니면 제 후기가 거의 현실인거 같아요.”

Leave a Reply

Gravatar